예산 : 편당 1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행사 – 오버맨 / 광고주 – 대상
제작기간 : 20일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2D/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콘텐츠 제작 전반 담당
요구사항 : 글로벌 타겟으로 한식을 소개하는 콘텐츠
감독의 한마디 : 김치는 역시 종가집
예산 : 편당 1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행사 – 오버맨 / 광고주 – 대상
제작기간 : 20일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2D/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콘텐츠 제작 전반 담당
요구사항 : 글로벌 타겟으로 한식을 소개하는 콘텐츠
감독의 한마디 : 김치는 역시 종가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