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EEC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광고주와 협력관계인 맥주양조장에서 촬영하시길 원하셨습니다. 또한, 룩북치고는 이례적으로 아웃핏만큼 모델의 페이스를 많이 부각시켜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달성성과 : 고객이 기존에 원하던 스피디한 영상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만들어냈습니다. 수정 1회로 끝냈습니다.
조명을 제한된 시간 안에 세팅하기 굉장히 까다로운 로케이션이었습니다. 로케이션이 가지고 있는 특성과 소품들을 활용하면서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조명을 최소로 사용했으며 후반작업에서 페이스 컬러보정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전체 편집), 다빈치리졸브(컬러그레이딩)
역할범위 : 포스트프로덕션(기획) / 프로덕션(촬영) / 포스트프로덕션(후반작업) 총괄
감독의 한마디
메인 소재인 CRYSTALLIZE는 소년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진지한 표정이지만 그 안에 강렬한 눈빛이 존재함을 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인물의 얼굴을 많이 드러내고, 후반작업에서 블링한 효과를 주어 무거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