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DIY 화장품 브랜드 바이럴 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400만 원(증액가능)
– 형식 : SNS 송출용 바이럴 영상
– 분량 : 1분 내외
– 편수 : 1.5편(15초, 30초 편집 바리에이션 필요)
– 희망 납품일 : 3월 말~ (협의 가능)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증대를 위해 SNS를 통해 영상을 송출하겠다는 전략을 수립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그 방법으로 SNS와 브랜드에 가장 핏한 영상(제품 사용 DIY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sns 송출 경험이 많은 제작사에게 기획을 받아 예산을 확정하고 함께 디벨롭해나가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의뢰자 소개

피부 고민에 맞는 이펙터(앰플)을 베이스(미스트,세럼)에 섞어 쓰는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70억 화장품 유목민을 정착시킬 뷰토피아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lapartory.com/

제품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서비스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새로운 사람의 시각에서 본 브랜드 컨텐츠를 통해 타겟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싶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주 타겟은 20대후반 30대 초반의 여성들로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써서, 피부가 건강하고, 좋아지길 희망합니다.
그러나 현재20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그 조합만 수백가지가 나오며, 사용 방법 또한 복잡하다면 복잡합니다.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를 알리고 구매를 유도 할 수 있는 컨텐츠가 필요합니다.

제작 목표

브랜드 이슈화 및 제품 구매 유도 (1차적으로 웹사이트 방문 및 회원가입입니다. )

송출 대상

잠재고객, 신규고객, 피부에 대한 고민 및 관심이 많은 20대 후반 ~ 30대 초반 여성고객,
제품 가격이 3-5만원 상당으로 일반적인 sns용 제품보다는 가격대가 있습니다.
무조건 저가의 제품을 찾는 고객 보다는, 성분을 따져보고 합리적으로 소비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이 메인 타겟입니다. 

송출 채널

유튜브, TV캐스트 광고, 페북, 인스타 광고

핵심 메시지

당신만의 뷰티레파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간단한 기획도 좋습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경력 무관창의적인 도전정신, 신속한 피드백, 클라이언트 의중 파악 능력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제작사 직접 추천 전형
지원 일정 :  미정
담당 매니저 : 이유라 매니저 / 070-8625-1276 / victoria@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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