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 2022 (대구 국제 뮤직페스티벌) 스팟광고

개요

예산 : 3,000,000
클라이언트 : DIMF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행사 기간 홍보 및 소개에 필요한 내용 구성을 loop 형태의 모션영상으로 요청
협의과정 : 기존 뮤지컬 자료 및 포스터 디자인을 바탕으로 레이아웃 및 톤앤무드를 조정하여 전달, 제작 진행
달성성과 : 기간 내 송출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After Effect
역할범위 : 기획 / 디자인 / 녹음 / 편집
작업과정 : 기획 -> 스토리보드 -> 이미지보드(디자인) -> 녹음 -> 사운드작업 -> 편집

감독의 한마디

루핑이 되는 영상물은 간혹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서브 디자인 요소 등 전반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모션 구성과 디자인을 잡는 데에 신경썼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