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신규브랜드(박스딜 : 알고보면 박스가 더 싸다!) 론칭 홍보영상

개요

예산 : 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이마트에브리데이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당사 신규 브랜드 론칭에 앞서 해당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를 요구하였습니다. 또한 SNS 용으로 업로드 진행할 예정이기에 최대한 짧고 임팩트 있는 포인트 등이 영상에 담겼으면 했습니다.

협의과정 : 신규 브랜드가 실제 입점되어 있는 매장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신규 브랜드인 ‘박스딜’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게끔 박스로 된 상품들을 카트에 가득 담겨있게끔 세팅하였습니다. 또한 영상에 임팩트를 강조하셨기에 해당 브랜드의 박스가 하늘에서 다이내믹하게 떨어지는 효과를 영상에 추가하여 해당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및 소구 포인트를 부각시켰습니다.

달성성과 : SNS 채널 및 유튜브에 게재되었고, 해당 브랜드 전 지점 DID에 송출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안 제작, 스토리보드 작성, 배우 섭외, 3D, 연출 및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믹싱, 미술, 자막 작업, 매체 광고
역할범위 : 기획 -> 로케이션 및 배우 섭외 -> 촬영(연출) -> 편집 -> 색보정 -> 수정 -> 최종 납품 -> 매체 광고 집행 등 전 과정 담당
작업과정 : 기획안 전달 -> 컨펌 후 스토리보드 작성 -> 촬영 및 편집, 색보정 -> 수정(만족하실 때까지 수정합니다)

감독의 한마디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가 필요하였기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을 찾아 해당 브랜드를 구매하였을 시 메리트가 있는지 등을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영상 제작사인 저희가 직접 피부로 와닿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영상 후반부의 임팩트 있는 효과를 위해 촬영 전 로케이션 사전 답사를 통해 미리 구도를 확인하는 등 각별히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