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400
클라이언트 : SK Btv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트렌디하고 이슈가 되는 브랜드를 설명하는 만큼,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모션이 담긴 편집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자막 디자인과 모션 디벨롭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브랜드 선정 과정에 많은 아이디어를 공유했습니다.
달성성과 : 정말 다양한 장르의 영상이 하나의 채널에 올라가는 구조였기 때문에, 구체적인 성과를 측정하긴 힘들지만, 클라이언트 측에서 많이 만족해 주셨고, 댓글에서도 협찬 의심을 받을 만큼 좋은 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트렌디하거나 최근 이슈가 되는 브랜드를 찾아야 했기 때문에 인터넷 서칭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으며, 클라이언트, 출연진과 함께 회의도 진행하며 주제 선정에 많은 공을 들였던 작업이었습니다.
또, 저희가 보유한 모션과 디자인 역량을 보여줄 수 있어서 재미있게 작업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추가 납품본
<먹브랜드 바비 편>
<먹브랜드 BTS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