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약 900만원
클라이언트 : LG생활건강
제작기간 : 약 1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스톱모션과 같은 느낌과 캐릭터 디자인 등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시안작업을 통해 진행할수 있었다.
협의과정 : 아무 의미없는 진행이 아닌, 스토리와 함께 제품군을 보여주고 프로모션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달성성과 : 10주년을 위한 이벤트 영상이었고,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되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그래픽 / 편집 / 오디오 등
역할범위 : 인하우스 전체 제작(프리프로덕션 – 프로덕션 – 포스트)
작업과정 : 티켓 디자인에 맞추어 캐릭터를 포함한 영상 내 필요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였다.
감독의 한마디 : 코스메틱 및 식음료 브랜드의 모션그래픽은 팬시하고 화사함, 경쾌함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특징에 맞춘 모션감과 색상 선택이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