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올웨이즈(Alwayz)
제작기간 : 2022년 6월
달성 성과
투자 시장에서 찬바람이 불던 2022년, 올웨이즈는 9월 시리즈 A2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루어 냈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올웨이즈 측에서 스타트업의 컨텐츠인 만큼, 촌스럽지 않고 세련됨을 강조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많은 모델들의 등장이 필요하였고, 모델비까지 포함되어 적지 않은 견적이 발생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편집, 색보정, VFX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 후반까지
작업과정 : 광고주 다이렉트 프로젝트입니다. 경쟁사들과 시장 리서치를 많이 하였고, 그 결과 소비자들에게 단 한가지의 메시지, ‘팀 구매를 통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만 전달하기 위한 컨텐츠로 기획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열정이 가득한 실무자 분과 일하며 많은 배움이 이었던 프로젝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