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인터내셔날 다목적 홍보영상 (B2B기업홍보 & B2C제품홍보)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AD인터네셔날

작업범위 : 기획, 촬영, 제작, 미술, 후반작업

작업과정 : AD인터내셔날은 한 번의 영상제작으로 온라인 B2C영상, 해외 박람회에 사용될 B2B영상, 홈쇼핑용 제품홍보영상 전체를 아우를 수 있기를 원하셨습니다. 보통의 영상제작은 채널의 형태나 타깃층에 따라 영상의 콘셉트와 표현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 다각도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영상의 방향을 잡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인트로와 제품소개는 B2C를 고려하여 천연재료를 이용한 자연주의 컨셉으로, 전체적인 흐름은 박람회에서 회사를 홍보할 수 있도록 제품군 소개와 회사의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컨셉으로, 홈쇼핑은 그때 그때 원하는 제품만 부분 편집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고려하여, 영문, 국문, 홈쇼핑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되어 영상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Picture of 이십오

이십오

우리는 컨셉영상에 특화 되어있습니다.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공부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표현하는것을 좋아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