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원스토어
제작기간 : EP 1편당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게임을 홍보할 수 있는 컨텐츠가 필요
협의과정 : 게임사에서 게임에 관하여 알리고 싶은 홍보포인트를 자연스레 녹일 수 있는 분석적인 컨셉을 차용함과 동시에 컨셉에 잘 맞는 게임전문 크리에이터 2인을 제안하여 컨텐츠를 제작함.
달성성과 : 게임사에서 먼저 원격해부학을 꼭 만들어달라는 제안이 원스토어에 들어올 정도로 최초 게임 다운로드 및 활성화에 크게 기여함.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등 전 분야
최근 모바일 게임시장의 경색화로 인하여 RPG장르가 여러차례 반복되어 컨텐츠간 차별화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출연진, 클라이언트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각 게임별 특색을 살릴 수 있도록 조율하여 진행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