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 코리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타임랩스촬영,편집, 2D, BGM
작업과정: 기획회의 – PPM- 촬영- 후반작업 – 시사
2020년 온라인광고로 라이브되었으며, 국내 제주도 로케 촬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Adobe Korea의 프로모션용으로 총 두 편 으로 제작하였고, 각각의 다른 스타일의 오프닝은 아르떼뮤지엄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면서 영상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표현 할 수 있도록 많은 심여를 기울렸습니다. 특히 하이퍼랩스 촬영 기법을 활용하여 아르떼 뮤지엄의 전시 공간을 짧은시간에 다이나믹하게 표현 하였습니다. 아르떼뮤지엄의의 작품에 대한 철학과 제작의 관한 이야기속에 Adobe 프로그램의 특장점에 대해서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도록구성하였고 편집작업에서는 아르떼뮤지엄 작품의 웅장함을 경쾌한 비트에 맞춰 편집하여 감각적이고 새로운 비전으로 나아가는 느낌을 표현 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촬영은 투데이로 이루어졌음에도 분량이 많아 새벽 시간까지 진행하였으나 광고주분들과 스텝분들의 협조로 인해서 무사히 마쳤습니다. 제주도 아르떼뮤지엄 로케 촬영시 미디어 파사드의 특성상 저조도 환경에서 촬영을 했어야 했음에도 그 점을 특별히 유의하여 촬영하였기에 다채로운 색감을 살릴수 있었습니다.본 영상은 Adobe 글로벌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영문 작업 버전으로 번역되어 추가 제작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