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서플러스글로벌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relationship 강화
협의과정 : “고객에게 가장 좋은 조건으로 장비를 구매 할 수 있다” 메시지 구성
달성성과 : 신사옥 이전에 따른 규모, 시설, 전시장 보유 장비 spec 등을 보여줌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 전달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부터 후반작업까지 제작 전과정 총괄 진행
작업과정 : 컨셉 기획 > 스토리보드 > 촬영 > 편집 > 그래픽 > 후반작업 > 사운드 디자인
감독의 한마디
타겟인 장비 구매고객 및 기업사의 입장에서 서플러스글로벌의 원스탑 솔루션 & 전문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어필하는데 중점을 두었고, 전시장, 클린룸, 리펍베이 등 주요 공간에서 업무 연출씩을 촬영, 글로벌 기업의 정체성을 전달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