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공연권 통합징수 인식 전환용 캠페인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900만 원
형식 : 캠페인 영상
분량 : 2분 내외
편수 : 1편+@(1분짜리 short ver. 1편)
희망 납품일 : 2월 24일

클라이언트 소개

최적의 미디어플랜을 제공하는 디지털광고대행사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plantym.com/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측에서 콘티까지는 준비했습니다. 해당 내용을 반영하여 이후 연출단계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 주세요.

제작 배경

2018년 하반기부터 매장음악 사용에 대한 공연권료 납부 대상 사업장이 추가 확대되었습니다. 매장에서 사용하는 음악에 대한 공연권료 납부에 대해 자영업자분들의 아직 미비하고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이해를 돕는 공익적인 느낌의 홍보 영상 제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의뢰자사에서 유관기관의 사업을 수행중에, 영상제작은 전문 제작사들과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표

조건 내 완수, 자영업자들 인식 개선

타겟

까페, 음식점등 운영하는 업주

송출 채널

문화체육부 SNS채널(페이스북 페이지)
음반산업단체 및 저작관 관련 기관 보유 미디어 채널
유관 건물의 대형 사이니지

핵심 메시지

업주분들께서는 창작자들에게 정당한 댓가를 지불하여야 합니다

의뢰자가 작성한 콘티 : 확인

제작 방향

이전에도 같은 캠페인 내용으로 타겟들에게 카달로그를 전하거나 홍보영상을 제작하기도 했으나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스토리텔링 요소를 가미하여 캠페인 성격을 강조하여 타겟들의 공감대를 얻고자 합니다.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코디네이터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