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공고 샘플] 김박사님 보세요
제작 개요
예산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형식 :
분량 :
편수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페이스북 :
유튜브채널 :
관련기사 :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기대성과, KPI)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또는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지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하나의 영상은 하나의 메시지를 갖습니다.
타겟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url)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방향
(제작방향, #해시태그, 톤앤매너, 주제, 컨셉, 소구포인트, Do/Don’t)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추가 참고 자료
(의뢰자측에서 직접 작성한 기획안,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제작사에게 전하고 싶은 말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이은호 코디네이터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