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B2B용 서비스 홍보 인포그래픽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250만 원(협의)
형식 : 기업 홍보용 인포그래픽
분량 : 1분 내외(협의)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10월 중순

클라이언트 소개

기업들의 복리후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ezwel.com/

제작 배경

자사 서비스를 기업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구매담당자가 아닌, 실제 그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자사의 신뢰도와 서비스의 특장점을 영상을 통해 어필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표

기업간 거래 체결
: 잠재고객이자 실혜택자인 기업 임직원들의 득표를 통해 복지서비스 제공업체를 선정하게 됩니다.

기업 신뢰도 제고, 서비스 관련 정보전달

주요 구성

자사에서 운영중인 복지몰 서비스의 특장점(최저가정책, 상품다양성) 소개

* 미팅시 의뢰자 측에서 구성안 제공 예정

핵심 메시지

Why ezwel
대한민국 기업복지 1등

제작 방향

Do : 직관적, 몰입도 있는, 깔끔한, 설득력 있는
Don’t : 지루한, 설명위주의, 산만한

타겟

2050 기업 임직원

송출 채널

기업 내부 인프라넷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https://www.youtube.com/watch?v=UEoJ4JEHxuc
연출 및 컨셉 참고 : 앱화면을 보여주는 부분, 속도감, 깔끔함

[참고 영상 2] https://www.youtube.com/watch?v=lGNFyBIcgoo
연출 및 컨셉 참고 : 앱화면을 보여주는 부분, 깔끔함

[참고 영상 3] https://www.youtube.com/watch?v=RgWlerYhXKk
연출 및 컨셉 참고 : 앱화면을 보여주는 부분, 깔끔함, 컬러감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얼마나 효과적으로 영상매체를 통해 타겟들을 설득 할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직관적인 화면 디자인과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혜택등을 고려한 내용구성이 중요할 것입니다. 최종 영상을 보는 분들 입장에서 내용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의뢰자 측에 적극 제시해주세요.

의뢰자분은 영상 제작 배경과 목적이 명확합니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제작사들에게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영상 제작 배경 및 목적(KPI)을 달성하기에 더 적합하고 효과적인 방안을 제작사 측에서 제안해주세요. 공고에 기재된 내용과 참고영상을 고려하시되, 추가 의견이나 혹은 더 심플하게 갈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기존에 영상을 내부적으로 제작하거나 외부 협력사와 일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프리단계에서 이미지로 설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제작목적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연출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예산과 퀄리티는 비례할 수 있지만, 예산과 제작목적의 달성정도는 비례하지 않습니다. 물론 아직 기획과 연출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최종적인 예산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전형 방법

전형 방법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9월 24일(목) 오후 5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