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암 관리학과 신입생 모집홍보용 인포그래픽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250만 원(VAT포함)
형식 : 인포그래픽
분량 : 1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10월 중(협의)

클라이언트 소개

글로벌 암관리 및 암 연구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 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암 관리 및 연구 수준을 제고하고 국제적 학문교류를 선도하여 인류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에 공헌하고자 합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ncc.re.kr/main.ncc?uri=subIndex05

제작 배경

전문적인 암케어를 연구하는 대학원인만큼, 이전에는 외국에서도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서 입학문의를 해 오곤 했습니다. 사회 전반이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된만큼, 우리 대학원에서도 적극적으로 학생모집에 대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신입생 입학 건수 증대
학과의 비전 및 장점에 대한 정보 전달

제작 방향

일반 영상 시청자를 타겟으로 하는 유튜브 범퍼광고 처럼 짧게 특정 이미지 하나를 심어주기 보다는, 자사 학과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하여 추가 입학 관련 정보를 소비하게 하는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중요한 과제 입니다.

전달하려는 정보는 정해져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타겟들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고, 최종적으로 학과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방향으로 연출이 전개되기를 희망합니다.

주요 내용

학과 소개 -> 장점 및 혜택(ex : 취업에 용이한 교육 제공) -> 웹사이트 방문 및 관련 정보 확인 유도

학과 장점
1. 장학금
– 수업료 장학금 뿐만 아니라 생활비 지원을 받는 경우, 금전적인 도움이 많이 된다.

2. 실무에 대한 직간접 경험
– 학교와 직장의 중간 단계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 학부생에서 전문가로의 “Soft landing”
– 암관리학과의 경우, 암정책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연구 및 프로젝트 과제에 참여해 볼 수 있다.

3. 소수정예 (학생 수 대비 많은 교원)
– 수업 시 교수님들의 1:1 Care가 가능한 구조여서, 상세하게 학습할 수 있다.

타겟

암 전문 분야 취업에 도움되는 대학원 커리큘럼을 찾고 있는 국내외 학생
암 전문 분야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직장인

송출 채널

학과 웹사이트
홍보 협조가 가능한 타대학원내 게시판

제작 조건

나레이션 삽입 : 외국인 학생들에게도 홍보를 해야하는 만큼, 영어 나레이션 삽입을 희망합니다. (스크립트는 의뢰자 측에서 제공합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기존에 영상을 내부적으로 제작하거나 외부 협력사와 일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제작과정 및 의뢰자가 받게될 결과물의 형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야 합니다. 프리단계에서 이미지로 설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제작사를 선정한 후에도 콘티를 작성한다거나, 세부적인 구성을 일일이 지시하진 않을 것입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확신을 가지고 지휘해주실 분이면 성향에 잘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 제작을 처음 시도하는 시점이며, 아직 홍보매체로서의 영상의 효율성을 내부적으로 검증하지 못했기에 많은 예산을 투입할 수 없습니다. 효율적으로 예산을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마련해야 합니다. 제작사분들께서 각자의 경험과 강점을 반영한 최선의 수행계획을 고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얼마나 효과적으로 영상매체를 통해 정보전달을 할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직관적인 화면 디자인과 타겟들의 니즈를 고려한 내용구성이 중요할 것입니다. 최종 영상을 보는 분들 입장에서 내용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의뢰자 측에 적극 제시해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방법 : 적합 제작사 추천 미팅

지원 일정 : 9월 18일(금) 오후 5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