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100만 원
형식 : 제휴업체 인터뷰 영상
분량 : 3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9월 말(희망)
클라이언트 소개
대한민국 400만 커플, 2,000개 제휴점 사장님과 함께 매일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10fingers.datepop.co.kr/
제작 배경 및 목표
데이트팝 신규 제휴점 확보를 제안할 때 데이트팝의 장점을 더욱 잘 설명하기 위해 영상으로 기존 제휴점의 인터뷰를 촬영해 보여주고자 합니다.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또는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지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핵심 메시지
데이트팝의 제휴 파트너스가 되면 OO처럼 좋습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하나의 영상은 하나의 메시지를 갖습니다.
타겟
잠재 제휴 대상 소상공인
식당, 카페, 오락실 외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영업사원의 대면 영업시 재생 (주)
영업메일 발송시 첨부
웹사이트 게시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방향
(제작방향, #해시태그, 톤앤매너, 주제, 컨셉, 소구포인트, Do/Don’t)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추가 참고 자료
(의뢰자측에서 직접 작성한 기획안,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기존에 영업용으로 사용되는 제휴제안서 첨부 필요.
레퍼런스를 통한 기대치 기준 설정 필요
제작사 측에서 감당해야 할 적정 작업량 산출 필요 (사전인터뷰준비, 현장조율, 스크립트 및 자막작업 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이은호 코디네이터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