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온라인 글로벌 무역중개 플랫폼 브랜딩 필름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
– 형식 : 브랜딩 필름
– 분량 : 1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7월 말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자사 서비스 홍보전략하에 진행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브랜딩 필름을 통해 자사 서비스 가치를 타겟들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대략적인 키워드 및 기획방향은 의뢰자 쪽에서 제시합니다. 제작사측에서는 해당 내용을 스토리텔링을 활용해 효과적인 visualization 단계를 담당하게 됩니다.

의뢰자 소개

글로벌 B2B 무역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거래 상대방을 손쉽게 찾도록 도와주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2015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50개국 이상의 수입업체/수출업체들이 트릿지를 사용하여 거래 상대방을 발굴하고 있으며, 식품/농산 분야에서 유일무이한 글로벌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속도로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tridge.com/
연관 자료 : 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002111051030960106116&svccode=01

서비스 소개

데이터 인텔리전스와 거래 상대방 연결

트릿지는 단순한 B2B 마켓플레이스가 아닙니다. 시장에 대한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right match를 연결해주는 소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사 고객(해외 바이어) 입장에서는 식품 수입을 진행할때 시장상황에 대한 정보가 꼭 필요 합니다. 실제 시장의 가격 트렌드와, 생산 / 수출 동향 등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트릿지의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Tridge에 쌓여있는 거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입을 원하는 아이템에 대해 가장 적합한 거래상대방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핵심 키워드: Convenient, Smart, Trustworthy

제작 배경

자사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브랜디드 캠페인을 진행하기에, 주로 활용할 영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의 정체성과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conceptual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작 방향

핵심 키워드 : gap

메인 카피 : We close the “gap” in your trade

트릿지는 무역거래시 발생하는 gap을 줄입니다. 정보의 갭, 물리적(거리적) 차이, 기회획득의 갭등.
이런 다양한 차이들을 우리 시스템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구성

필요 인지 시퀀스 제공
: 이전의 문제상황과 자사 서비스로 인해 해소된 상황으로 대비

송출 대상

B2B 해외 식품 산업 바이어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자사 웹사이트 및 SNS 채널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www.youtube.com/watch?v=ntB7lg5MjSE
연출 및 구성 참고 : 은유적인 방식으로 (Connection) 서비스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

참고 영상 2 : https://www.youtube.com/watch?v=kbK1HUqUqj4
기획 및 연출 참고 : 직관적이라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라인과 영상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발주자이기 때문에 함께 기획을 하되, 연출과 제작수행은 감독님들의 의견을 존중할 것입니다. 연출자와 회의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와 제작계획을 찾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제작목적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연출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예산과 퀄리티는 비례할 수 있지만, 예산과 제작목적의 달성정도는 비례하지 않습니다. 물론 아직 기획과 연출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최종적인 예산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연출 아이디어가 나왔다면 수행계획에 글로 표현해주세요.

비드폴리오 파트너스 감독님들의 프로젝트 수행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의뢰자측에서는 서비스의 가치를 좀 더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해줄 감독님을 원하고 있습니다. 미팅에 참여하는 감독님들은 의뢰자의 상황을 잘 이해해서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에 대해 뚜렷하게 의견을 제시해주세요. 영상의 장르를 제시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우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영상이 좋을지, 모션그래픽과 자료화면을 활용한 내레이션 중심의 영상이 좋을지, 푸티지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일지, 등 구체적으로 가능한 방안을 제시해주세요.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전형 방법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7월 14일(화) 오후 5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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