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600만 원(협의가능)
– 형식 : 제품 홍보영상
– 분량 : 5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7월 말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사의 제품 홍보전략하에 추진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이번 콘텐츠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활용하게 됩니다. 첫 영상은 제품의 대략적인 구동과정을 그래픽 위주로 담을 예정입니다. 제품 모델링 파일은 의뢰자 측에서 제공합니다. 의뢰자는 이번이 쳣 영상 제작 입니다. 제작사 측에서 연출 및 제작을 주도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SNS 페이지 / 연관 자료 :
제품 소개
목재 원판 절단 기기
: 원판을 자르는 소형 기계 입니다. 기계야. 1600 mdf합판을 자를 수 있습니다.
개발 컨디션
: 3D 모델링 파일이 다음주중 완성됩니다. 프로토 타입 운영예정이라 실제 기기는 한달뒤에 출시 굅니다.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목표
제품 기능 설명 및 구동장면 소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예시) 매출증대, 제품 홍보, 기능 설명, 브랜드 인지도 증대, 제품 외관 노출, 제품필요 상황 인지
송출 대상
main :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잠재고객, DIY에 열심인 개인소비자, 인테리어 분야 관련 소상공인
sub : 잠재 기업고객 및 투자자들
송출 채널
자사 보유 유튜브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Do / Don’t
Do : 직관적인, 쉬운, 긍정적인
Don’t : 지루한, 뻔한, B급 코믹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제품 주요 기능 설명 및 작동 모습(그래픽 위주)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예시) 뷰티B&A, 타사 제품비교, 기능설명, 작동모습, 외관보여주기, 내부 구조 시각화(3D), 사용 예, 소재 및 공정, 필요인지시퀀스, 메이커의 인터뷰, 사용자후기, CTA, 관련 영상 푸티지 삽입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www.youtube.com/watch?v=Xo0CiJjTGJE
유사 제작목적 달성 및 퀄리티 참고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추후 협의
지원 일정 : 추후 협의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