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반려동물장난감 크라우드펀딩 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1000만 원 (협의)
– 형식 : 크라우드 펀딩 영상
– 분량 : 1분 30초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7월 초순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 제작사

의뢰자 소개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간식 넣은 공(노즈워크 장난감)을 일정 시간 간격마다 최대 5회 지급하는 지급기를 개발 중인 트리토이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coi-tretoi.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oi-100257818065943/?modal=admin_todo_tou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oi_tretoi/?hl=ko

제품 소개

자사 제품은 1인 가구 or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헬스케어 간식 공 지급기 입니다.

<기능>
– 반려동물의 뛰어난 후각을 활용한 간식 넣은 공을 일정 시간 간격마다 최대 5회 지급
– 강아지, 고양이는 후각이 매우 뛰어나 후각을 사용하면 뇌를 자극하게되어 스트레스·분리불안·지루함 해소 및 치매 예방 가능

<효과>
– 보호자: 반려동물의 신체 및 정신 건강 관리 가능, 반려동물에게 미안해하지 않고 안심 외출 가능
– 반려동물 : 혼자서도 일정 시간마다 후각을 활용해 간식 공을 갖고 놀며 시간마다 다른 사료, 간식을 먹을 수 있으며 뇌를 사용하게 되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해져 이상행동 감소
– 사회적 효과 :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의 이상행동(짖음, 하울링, 사물 파손)이 줄어 반려동물 양육 포기의 주된 원인을 해결, 궁극적으로 유기동물 감소에 일조

<특징>
– 가격경쟁력 : 한 가지 기능만 보유한 타사 제품과 달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경쟁력 확보
– 다양한 간식 지급 : 최대 5개의 간식 공을 지급하여 주인은 반려동물에게 시간마다 주고 싶은 다양한 음식(사료, 건과일 및 채소, 육포 등)을 줄 수 있음
– 뛰어난 내구성 : 치악력이 강한 대형견도 사용 할 수 있도록 PC(폴리카보네이드) 재징을 사용하여 간식 공 제작
– 후각의 활용 : 퍼보 ‘도그 카메라’, 바램 ‘펫 피트니스 로봇’은 간식을 직접 던져주기 때문에 반려동물이 움직이지 않아도 먹을 수 있어 후각의 활용도가 낮고 수동적. 반면 자사 제품의 경우, 직접 공 안의 간식 냄새를 맡으며 공을 굴려 간식을 빼내야만 먹을 수 있어 능동적임

제작 배경

올해 7월 중으로 미국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 런칭을 계획하고 있어 품을 매력적으로 보여줄 영상 제작  홍보영상 제작이 필요합니다.

제작 목표

  • 목표 금액 및 백커수 펀딩 달성(목표금액: 약 1억 6천만 원/킥스타터: 1000명 펀딩, 인디고고: 1000명 펀딩)
  • 높은 영상 조회수 및 바이럴 효과

송출 대상

반려동물 보호자

송출 채널

Main : 킥스타터 페이지
Sub : 자사 홈페이지, 자사 SNS

Do / Don’t

Do : 밝은

핵심 메시지

혼자 있는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을 위한 최고의 장난감

주요 구성

  • 반려동물이 출연해서 자사 제품을 시연하는 모습이 담겨야합니다.
  • 3D 그래픽이 꼭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 자막이면 됩니다.
  • 영어 자막 및 나레이션이 필요합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847607923/cheerble-board-game-your-cats-ideal-companion?ref=discovery_category&term=cat
참고 포인트 : 제품에 대한 소개로 시작, 제품을 사용하는 고양이 모습만을 위주로 보여줌, 밝은 성우의 목소리와 즐거운 느낌의 배경음악

참고 영상 2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theyescompany/chopbox-a-new-way-to-cook
참고 포인트 : 제품의 특징이 무엇인지 실제 사용하는 모습과 문구를 간결하게 보여주어 직관적임, 밝은 배경음악, 빠른 화면 전환

참고 영상 3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wicked-ball-your-pet-s-joy-when-home-alone#/
참고 포인트 : 제품에 대한 친절한 설명, 사용법 소개, 자막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 크라우드 펀딩 영상 제작 경험 있는 제작사와 작업 희망합니다.
  • 추후 제품상세페이지 GIF 및 간단한 제품정보영상 제작도 고려 중입니다.
  • 촬영 장소 및 출연하는 반려동물 섭외는 제작사 측에서 맡아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최종결정권자와 함께 진행됩니다. 결정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컨펌을 위한 복잡한 문서 절차보다는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더 중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존에 영상을 내부적으로 제작하거나 외부 협력사와 일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서 이미지로 클라이언트가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야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기획과 연출에 따라 예산이 크게 달라질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인 예산 증액이 불가피하다면 제안해주세요.

구매전환효율을 높이기 위한 기획 및 연출에 대한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의 영상을 만들더라도 제품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최적화된 연출을 추구해야 합니다.

제품의 활용법, 편리성, 특장점을 담아내야 하지만, 이 요소만 담는다고 해서 제작 목적이 달성되진 못합니다. 타겟과 채널에 맞는 기법으로 제작하여 송출시 공감을 얻고 구매욕구를 자극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기획-연출-제작’ 전반에 걸쳐 제작사 측에서 PM역할을 맡아 총괄해주기를 희망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굵직한 결정에 긴밀히 협조할 예정이며 그 외적인 부분은 제작사의 전문성과 역량을 신뢰하고 맡길 것입니다. 물론 제작에 필요한 자료제공이나 결정에 대해서는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입니다.

클라이언트 의중파악 능력이 뛰어난 감독님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나치게 수용적이거나 제작에만 매몰되어 있는 작업용역업체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역으로 제시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기획과 연출이 중심이 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프리프로덕션 단계에서 논의되어야 할 내용이 많으며, 제작사 측에서는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에 대한 구분기준을 제시하고, 여러 난관을 헤치며 구현가능한 방법을 찾아내는 문제해결능력 또한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촬영을 위해 시공을 할 수 있는 장소 대관이 필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커지지 않는 선에서 장소를 임대할 수 있다면 예산에 포함시켜주세요. 비용이 너무 커서 추가 예산이 필요하다면 별도로 장소에 대한 세부 정보와 함께 필요한 추가 예산을 알려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미팅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