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프랑스 수입 스폰지 제품홍보영상 (SNS송출)

제작 개요

– 예산 : 250만 원
– 형식 : SNS용 홍보영상
– 분량 : 1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6월 중순(협의 가능)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소개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https://bymincompany.com/

제품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프랑스에 수입해서 판매하는 스펀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영상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제품 홍보 및 매출 증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예시) 매출증대, 제품 홍보, 기능 설명, 브랜드 인지도 증대, 제품 외관 노출, 제품필요 상황 인지

송출 대상

30-40대 주부

송출 채널

자사 SNS 페이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예시: 설명적인, 제품 디자인을 보여주는)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예시) 뷰티B&A, 타사 제품비교, 기능설명, 작동모습, 외관보여주기, 내부 구조 시각화(3D), 사용 예, 소재 및 공정, 필요인지시퀀스, 메이커의 인터뷰, 사용자후기, CTA, 관련 영상 푸티지 삽입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미정
지원 일정 : 미정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