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박람회 송출용 국내 기업군 소개영상
제작 개요
– 예산 : 2000만 원(최대)
– 형식 : B2B용 기업 홍보영상
– 분량 : 60분 내외(2분 내외/기업 별)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10월 중(협의)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기관에서 한국의 기업들을 해외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박람회에 참가합니다. 국내기업들 30곳을 짧게 영상으로 홍보하고자 합니다. 각 기업별 기보유한 홍보영상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나, 여의치 않을경우 기업별 홍보영상을 대신 제작 해주고자 합니다. 때문에 주로 제작사 측에서는 편집 및 효율적인 전체 프로젝트 진행을 맡아주셔야 합니다. 기업별 커뮤니케이션은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의뢰자측에서 전담합니다..
의뢰자 소개
글로벌 비즈니스 지원으로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관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kotra.or.kr/kh/main/customerMain.do
기업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기업들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기존에 이미 동일한 용도로 기관 내부에서 영상 편집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다만 내부 인력을 활용하다 보니, 영상의 완성도 측면에서 아쉽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기관 내부 풀에 있던 제작사에게 해당 프로젝트의 견적을 의뢰하자, 그 제작사 측에서는 제작배경에 대한 이해가 적어 1억 내외에 예산을 제시했습니다.
떄문에, 비드폴리오를 통해 의뢰자의 상황을 이해하여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제작이 가능한 제작사를 만나고자 합니다.
제작 목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
B2B 영업 성과
송출 대상
해외(중국) 박람회 참관객
잠재 B2B 기업 고객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예시) 뷰티B&A, 타사 제품비교, 기능설명, 작동모습, 외관보여주기, 내부 구조 시각화(3D), 사용 예, 소재 및 공정, 필요인지시퀀스, 메이커의 인터뷰, 사용자후기, CTA, 관련 영상 푸티지 삽입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추후 협의
지원 일정 : 추후 협의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