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샴푸트리트먼트 신제품 사용법 설명 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200만 원 (최대)
– 형식 : 사용법설명 영상
– 분량 : 1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5월 말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 제작사

의뢰자 소개

리만코리아는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경제적 사회적 공동체와 함께 발전을 이어가며 미래 세대를 위해 도전과 창조정신으로 나아갑니다.

웹 사이트 : http://www.incellderm.com/
SNS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incellderm

제품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서비스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객들에게 사용법을 가시적으로 알려주기 위해 영상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제품의 올바른 사용방법 숙지

송출 대상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송출 채널

자사 홈페이지 및 SNS, 유튜브 채널

주요 구성

  • 스튜디오에 모델이 나와서 제품을 시여하는 장면을 보여줘야 합니다.
  • 사용 순서 설명 자막을 삽입되어야 합니다.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실무진과 소통하게 됩니다. 하지만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영상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행한 경험이 있어, 제작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편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범위의 예산 내에서 이번 영상을 효과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이번 영상은 구매 전환이나 제품 홍보가 아닌 제품의 사용방법을 안내 하는 것이 이번 영상의 목적입니다. 상을 제작하고 배포하여 얻고자하는 목표가 명확하기 때문에, 목적달성에 최적화된 영상 제작을 희망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기획-연출-제작’ 전반에 걸쳐 제작사 측에서 PM역할을 맡아 총괄해주기를 희망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굵직한 결정에 긴밀히 협조할 예정이며 그 외적인 부분은 제작사의 전문성과 역량을 신뢰하고 맡길 것입니다.

촬영을 위해 시공을 할 수 있는 장소 대관이 필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커지지 않는 선에서 장소를 임대할 수 있다면 예산에 포함시켜주세요. 혹은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는 제작사 또한 이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미팅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