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5000만 원
– 형식 : 매물 홍보영상(실사+2D,3D)
– 분량 : 3분 내외
– 편수 : 매물 홍보영상 5편, 기업홍보용 전체 통합본 1편
– 희망 납품일 : 6월 15일(협의)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자사의 상품 마케팅 전략하에 추진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각 상품(빌라, 리조트 등)별 셀링 포인트는 의뢰자 측에서 전달합니다. 매물 실사에 향후 상품가치를 기대할 수 있도록 3D그래픽을 입히는 영상화 단계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NPL부동산 투자업계에서 투자할 수 없는 대형 장기방치 부동산 및 고난이도 NPL부동산을 매입하는 국내 유일의 NPL부동산 투자그룹입니다. 매입한 부동산은 내부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 집단이 문제해결 – 리모델링 및 개발(Value-up) – 임대/매각의 프로세스를 거치고, 높은 양도차익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hanmifinancialgroup.kr/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u4Hz6b5DkYbGhKoSS48BQ
부동산 소개
자사가 보유한 국내 13개 부동산 상품 입니다.
상품 리스트 확인
제작 배경
이전에도 자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영상화 작업을 진행했었고, 내부에도 영상팀이 있습니다. 다만, 보다 효율적인 제작진행을 위해 전문 프로덕션과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매출 증대
송출 대상
5060 부동산 매매 관련 거래자들, VIP잠재고객
송출 채널
자사 유튜브 채널
이후, 유튜브 광고로도 송출계획 있음
주요 구성
-intro
-매물 외관 및 내부 모습(실사)
-개발 관련 호재를 그래픽으로 구체화(2D/3D, 예 : 주변에 대기업들이 투자함으로써 발생하는 상품가치 증대)
-outro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용인 물류양지센터 임대 홍보 영상
구성 및 퀄리티 참고 : 자사에서 동일목적으로 제작했던 영상입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의뢰자는 2-3곳 프로덕션들과 분할 발주를 통하여 총 13편 이상(편집본 바리에이션 포함)의 결과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얻어내고자 합니다.
30곳 내외의 제작사의 미팅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할 파트너를 찾고자 했으나, 예산 및 제작조건들이 맞지 않았습니다. 의뢰자는 내부적으로 효율적인 제작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고 영리하게 프로젝트를 이끌어갈 제작사를 비드폴리오를 통해 찾고자 합니다.
자사 미디어 팀에서 매물에 대한 이미지 및 영상 소스 제공가능합니다. 주로 해당 소스에 대한 편집 및 그래픽 활용을 통해 잠재고객들의 해당 상품에 대한 신뢰와 기대감을 높이는 작업이 될 것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창작과 예술을 하자는 취지가 아닙니다. 안정적으로 프로젝트를 완수할 수 있는 일반적이고 보수적인 기획의 비중이 더 크게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종결정권자와 함께 진행됩니다. 결정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컨펌을 위한 복잡한 문서 절차보다는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더 중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주도적이고 지시적인 발주자이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성격 또한 연출이나 시각적인 요소의 퀄리티보다는 메시지전달(목적달성)을 더욱 중요시여깁니다. 때문에 영상작품에 대한 고집보다는, 의뢰자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제작사가 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이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5월 6일(수) 오후 4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