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신규 런칭 교육용 협업툴 홍보용 인포그래픽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600만 원(협의)
– 형식 : 서비스 홍보용 인포그래픽
– 분량 : 1분 30초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5월 31일(협의)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측의 신규 제품 홍보용 진행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의뢰자 측에서 기본 소스(모션+애니메이션) 및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제작사는 해당 내용을 영 콘텐츠 자체의 매력을 살릴수 있는 연출 및 제작을 전담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IT기술을 기반으로 솔루션 개발은 물론 시스템 통합, 통합유지보수, R&D 등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제품 소개

한컴클래스
: 구글 클래스룸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협업 툴 입니다.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자사에서 신규 제품을 런칭 했습니다. 타겟들에게 자사 제품의 기능과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예시) 매출증대, 제품 홍보, 기능 설명, 브랜드 인지도 증대, 제품 외관 노출, 제품필요 상황 인지

주요 타겟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송출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vidfolio.kr/?page_id=19631
참고 영상 2 : https://vidfolio.kr/?page_id=25019
참고 영상 3 : https://vidfolio.kr/?p=24897
참고 영상 4 : https://vidfolio.kr/?p=24426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과정 : 담당 매니저의 적합 제작사 추천 – 의뢰자와 제작사 미팅 – 견적서 제출 – 최종 제작사 선정
지원 일정 : 협의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