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200만 원 (협의)
– 형식 : SNS 제품홍보영상
– 분량 : 50초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5월 중순(협의)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 제작사
의뢰자 소개
침구용품 제조 기업 이브자리입니다.
웹 사이트 : http://brand.evezary.co.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vezary.officia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g/evezary.fb/posts/?ref=page_internal
제품 소개
고온 세탁, 건조가 가능한 차렵이불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 링크 : http://brand.evezary.co.kr/shop/item.php?it_id=1580178639
제작 배경
5월 중에 출시될 신제품을 홍보와 제품브랜딩을 위해 영상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제품 홍보 및 매출 증대
송출 대상
주요타겟 30-40대, 서브타겟 25~29세
세탁, 건조, 면역력, 위생, 청결에 신경쓰는 사람
송출 채널
자사 SNS, 자사 온라인몰
Do / Don’t
Do: 감성, 일상, 포근함, 청량, 상쾌함
Point: 고온 세탁, 건조기 사용 가능
핵심 메시지
세탁, 건조 걱정없이 당신은 일상에 집중하세요.
주요 구성
- 침구 이미지 노출
- 세탁, 건조 장면 노출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vimeo.com/322719520
참고 포인트 : 감성적인 느낌, 워딩, 사진 및 영상 교차 편집
참고 영상 2 : https://youtu.be/oHjAxeUlrZM
참고 포인트 : 감성적인 느낌, 워딩
참고 영상 3 : https://images-na.ssl-images-amazon.com/images/I/C1HNThn9cQS.mp4
참고 포인트 : 경쟁사 제품 홍보영상 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필요시 의뢰자 측에서 모델 섭외 및 비용을 담당합니다.
영상 문구 작성이 가능한 제작사와 적업 희망합니다.
감성적인 영상 기획 경험, 침구용품 촬영 경험 제작사 우대합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실무진과 함께 논의하지만, 팀 내 승인 및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단계를 축소하거나, 프리프로덕션 및 진행 단계별 문서화된 컨펌을 통해 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영상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행한 경험이 있어, 제작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편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예산을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마련해야 합니다. 제작사분들께서 각자의 경험과 강점을 반영한 최선의 수행계획을 고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제작목적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연출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 물론 아직 기획과 연출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구체적인 연출 아이디어가 나왔다면 수행계획에 글로 표현해주세요.
최종적인 작업범위나 제작조건은 제작사 측에서 제안하고 주도적으로 총괄해주세요. 제작사는 의뢰자측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적합한 방식, 연출,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굵직한 결정만 내릴 수 있길 희망합니다.
유사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나 기존 클라이언트와 일련의 절차를 거쳐 영상의 구성을 결정한 프리프로덕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 일정 : 4월 21일 화요일 오전 10시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