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2,000만 원 (협의)
– 형식 : 스토리텔링 홍보영상
– 분량 : 90초 (15초 바리에이션 필요)
– 편수 : 1.5편 (1편, 편집본 1편)
– 희망 납품일 : 20년 1월 30일 (1월 4주차까지 가편 시사 필)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내부적으로 어떤 영상을 만들지에 대한 아이디어는 나와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 원청 측에서도 동의한 상황입니다. 제작사는 이를 감안하여 연출과 제작을 담당해주실 제작사를 찾고 있습니다.
의뢰자 / 서비스 소개
전자 문서를 간편하게 생성하고 똑똑하게 보내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자계약, 전자등기, 전자문서보관이 가능합니다.
웹 사이트 : https://paperless.kt.com/staticPage/docuDeposit.htm?menuId=0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erp제품 판촉, 온라인 자발적 확산, 유튜브/페이스북 채널로 고객 유입 증대
송출 대상
B2B 잠재고객
송출 채널
유튜브, 자사 보유 미디어, 인스타그램 광고
Do / Don’t
(응용 : 제작방향, #, 톤/매너, 주제, 컨셉, 소구포인트)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의뢰자의 아이디어
스토리 콘셉트 : 드라마 미생 스타일
주요 구성 : 직장 내에서 erp 제품을 활용, 사용 전후를 비교하는 시퀀스
스토리 예시 : 이부장이 사원들에게 이야기했다. “”전국 가맹점 계약서 받아와!””
10일 동안 전국을 돌아다니며 계약서를 받아온 A사원 vs 10분 동안 00erp로 전국 가맹점의 계약서를 모두 받은 B사원
상황 연출 영상 제작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youtu.be/aqXE6aRGzDo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https://youtu.be/TtDRSAnn9Is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납기일 준수, 영상의 색감과 시각적인 연출을 중요시 합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택1 : 지원서, 적합 제작사 미팅,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응용 : 타임라인, 지원 일정)
담당 매니저 : 이유라 매니저 / 070-8625-1276 / victoria@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