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브랜드 유튜브 콘텐츠 제작 파트너스 모집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최소, 협의가능)/월
– 형식 : 유튜브 컨텐츠
– 분량 : 확정 분량 없음(1~5분 내외)
– 편수 : 8 편(최대, 협의가능)/월
– 희망 납품일 : 내년 초(미정)

역할 범위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자사의 신규 브랜드 홍보전략에 따라 시도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브랜드 소구점 및 굵직한 기획방향은 의뢰자측에서 제시합니다. 제작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최적의 연출 및 제작단은 제작사에서 주도해 주세요.

의뢰자 소개

전국 51개 점포라는 최다 유통망을 보유한 대형 유통 그룹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elandretail.com/main.do?new_lang=000600KO
SNS 페이지 : https://www.youtube.com/channel/UC5cVY0_2XV1lAvDY72hNNKQ

브랜드 소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샵 브랜드 입니다. 의류, 리빙, 식품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곳에서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습니다. (예시 : 무인양품)

제작 배경

신규 런칭하는 브랜드와 그 상품들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할 영상 콘텐츠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신규 런칭 브랜드 상품 매출 증대

주요 타겟

SNS 이용 및 매장 방문 고객(3040 주부)

송출 채널

SNS 광고(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송출
자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주요 구성

제품 별 특장점 소개(기존 비디오커머스 콘텐츠 구성과 유사)
제품 별 고유 셀링포인트

제품 예시 : 다림질 안해도 되는 셔츠, 신축성 좋은 편한 여자 슬랙스, 체중계 등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youtu.be/4ibKkohsxOA
참고 영상 2 : https://youtu.be/iR3-nFZdB7Y
장르 및 제작목적 달성도 참고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본 공고는 제작기술, 인력, 시스템을 충분히 갖췄다고 판단되는 제작사만 스크린된 후 전달됩니다. 이 부분은 의뢰자측에도 전달된 상황입니다. 미팅시, 제작실무나 기술적인 부분보다 기획력과 연출력을 중점적으로 어필해주세요.

미팅을 통해서 제작계획 / 기대성과 / R&R 등을 동시에 검토, 결정하게 됩니다. 기존 타사는 이와 유사한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을 어떻게 활용, 배포, 성과를 냈는지에 대해서도 알려 주신다면 의뢰자 분에게 큰 도움될 것으로 보입니다.
※ 최종적인 작업범위나 제작조건은 제작사 측에서 제안하고 주도적으로 총괄해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가능일 : 12월 24일(화) *비드폴리오 내부에서 적합 제작사군 논의 후, 제작사측에 직접 연락드립니다.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