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제주 레스토랑 프로모션 홍보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1000만 원(최대)
형식 : 웹 CF
분량 : 15초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2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1월 30일(*12월은 유입고객이 많은 달입니다.)

프로젝트 구분

역할 구분 :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의 마케팅 전략하에 진행되는 웹 CF프로젝트 입니다. 제주에 소재한 레스토랑 방문객 수를 늘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 프로모션을 홍보하고자 유명vj가 출연하는 웹cf를 제작하고자 합니다. 섭외는 의뢰자측에서 주도 합니다. 제작사 측에서는 해당 영상을 제작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획과 제작을 주도해 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루스트 플레이스
: 2010년 제주노형점 오픈을 시작으로 총 13개 지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신선한 식자재들로 요리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휴식처를 제공하는 서비스문화를 만들어내어 젊은 남녀 고객과 가족단위, 연령층의 제한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http://roostplace.com/

프로모션 이벤트 소개

자사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으면 경품(아이패드)을 하루에 하나씩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제작 목적 및 기대성과

레스토랑 매출 증대
이벤트 참여 유도
바이럴 및 이슈화
: 자사 레스토랑은 제주도 내에서 인지도가 많아 지역주민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입니다.
40-50대 분들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루스트에서 아이패드 준다네?”라는 말을 자녀들에게 하며,
‘오늘의 외식은 루스트에서 해야겠다’ 라는 행동으로 전환되기를 기대합니다.

핵심 메시지

루스트플레이스 총 15개 지점에서, 아이패드를 하루에 1개씩 고객님들에게 쏩니다 !
루스트플레이스에서 식사를 하시고 , 아이패드 하나씩 받아가자 !

주요 구성

BJ임다의 리액션(레퍼런스 참고) > 자사 레스토랑 음식 및 경품 등장

송출 채널

제주 지역 방송TV-CM, 케이블 방송 광고

상영 대상

제주지역 케이블 전채널에 송출할 예정이라, 연령층은 다양합니다. 다만, 10대 20대를 겨냥하기보다는, 가족단위 소비층의 실 구매 결정권 층인 40-50대를 주요 타겟으로 잡고 있습니다.

참고 영상

ref 1. https://www.youtube.com/watch?v=4BaxFgfghGM&t=118s
참여 배우(BJ임다)의 차용할 이미지 참고

ref 2. https://www.youtube.com/watch?v=jqmQj8tX0ok
편집 기법 및 비트 참고

톤 앤 매너

Do : 코믹한 , 인상적인, 중독성 있는
Don’t : 설명 위주의 , 진부한

제작 조건

배우의 기존 이미지 차용 : bj 임다의 별풍선 리액션 (100개 리액션)
BGM : 맨발의청춘 MR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담당 매니저가 전달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11월 13일(수) 오후 1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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