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돕기 위한 우리를 도우십시오.

우리가 파트너스를 돕기 위해, 파트너스분들이 우리를 먼저 도와야 합니다.
우리를 돕지 않으면, 우리는 여러분을 도울 수 없습니다.

비드폴리오가 고객을 발굴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비드폴리오의 생산성 향상에 도와주십시오.

비드폴리오 매니저는 미팅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제작에 착수할 때에도 계약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막대한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는 것에 비해 어떤 것도 생산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생산하지 못하는 행위는 제거합니다. 이 두 과정을 없애지 않으면 매니저가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수량이 절반이하로 떨어질 것입니다.

다른 중개사업체는 수수료를 30%씩 책정하고도 망한 사업입니다. 비드폴리오는 절반까지 줄여냈습니다. 생산성이 핵심입니다. 처음부터 생산성이었고, 앞으로도 생산성일 것입니다. 이 사업은 혁신적이라거나 산업의 판도를 뒤집어 엎는 게 아닙니다. 기존의 방법보다 조금 더 빠르게, 조금 더 열심히 일하는 것만이 유일한 비결입니다. 비드폴리오는 생산성과의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욱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빠르고 명료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십시오.

공고는 정확하게 읽으시고 피드백은 빨리 주십시오. 프로젝트를 논의할 때 Yes와 No를 분명하게 표현해주세요. 제작사 내에서 결정권과 담당자를 일원화시키십시오. 대표님이나 사장님이 직접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드폴리오에는 하루에 10명의 고객이 문의를 하고, 2건의 프로젝트로 등록되어 40곳의 제작사에게 검토를 받습니다. 이 과정을 빠르고 명료하게 처리하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문서화하며, 제작사의 정보 또한 문서로 전달해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입니다. 문서로 일하는 방법에 익숙해지지 못한다면, 우리는 더 많은 고객을 찾아오는 일을 효과적으로 해낼 수 없습니다.

 

| 당신을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특이사항을 담당 매니저에게 알리십시오. 미팅 이후 어떤 과정을 거치고 있는지, 제작에 착수했는지, 제작과정에 특이사항은 없는지 알려주십시오. 보고받기 위함이 아닙니다. 정보의 자발적인 순환구조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매니저는 1인당 평균 30건의 프로젝트를 동시관리하기에 일일이 파트너스에게 진행상황을 추적하기 어렵습니다. 우리가 고객보다 제작사를 신경쓰게 되는 순간, 그 시간만큼 고객에게 쓸 시간을 뺏기게 됩니다. 고객에게 쓸 시간을 뺏기면, 결국 당신에게 연결할 고객을 찾아내지 못하게 됩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의 신경과 주의가 제작사로 향하지 않게 하십시오.

 

| 결국 사업체의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 우리를 돕는 일입니다.

경쟁력을 키우십시오. 저희가 더 많은 고객을 데려올 수 있게 도와주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비드폴리오는 비수기인 업체에게 일감을 균등분배하는 곳이 아닙니다. 시대에 뒤처지고 경쟁력없는 제작사를 구제할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성공할법한 사업체의 성공시기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감독님들의 사업성공을 위해 일합니다.

비드폴리오와 파트너스는 고객이 발생했을 때에만 유의미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발굴하고 유의미한 lead로 기회를 창출하는 것은 비드폴리오가 국내에서 최고의 수준으로 잘 해낼 것입니다. 그만큼 파트너스도 발생한 고객을 잘 closing하는 경쟁력을 확보해주십시오.

비드폴리오가 고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