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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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회사 더마 코스메틱 브랜딩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500만 원 (협의)
형식 : 브랜딩 영상
분량 : 30초 이내
편수 : 1편(편집본 필요- 20초, 10초, 10초 이내)
예상 제작 기간 : 2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0월 초순

클라이언트 소개

1981년 설립된 제약회사로 의약품 연구 개발 및 전문의약품 수출,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yypharm.co.kr

제품 / 서비스 소개

브랜드명 : 선정된 제작사에 한해 공개
키메시지 : 38년 신약연구로부터 얻은 지혜를 바탕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제품군 :  스킨케어 제품 7종(토너, 로션, 크림 등)
특장점 : 건조함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줌
타겟 : 30-40대(메인) 20대(서브)

제작 배경

자사에서 처음 런칭하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홍보 채널에서 영상을 노출함으로써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작하려고 하며, 브랜드 홍보의 첫 단추로써 브랜드 대표 영상을 제작하려고 함.

제작 목적

브랜드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더마화장품,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카테고리군에 안착, 브랜드 특징을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게 전달하길 희망.

핵심 메세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건조함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건강을 지키세요.

주요 구성

  • 브랜드 스토리(지혜를 담은 화장품)
  • 제품 라인 설명(피부 장벽 강화),
  • 제품 효과를 보여줄 수 있는 Scientific한 비쥬얼(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비쥬얼),
  • 제품 전체 이미지 컷으로 라인 홍보

상세 스토리라인 : 별도 제공

송출 채널

자사 홈페이지 및 미디어 게시, 병/의원 및 온라인 몰

상영 대상

오프라인 – 병/의원 소아과를 방문한 학부모(30-40)
온라인 – 더마 화장품을 선호하는 20-40 고객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https://www.facebook.com/PhysiogelSG/videos/1951960435033505/
– 참고 포인트 : 모델 고용 안 함. 재생 후 3초 이후에 나오는 피부 장벽 영상 참고

참고영상 2 : https://youtu.be/LWTEjsLhhQY
– 참고 포인트 : 모델 고용 안 함. 약 10초-11초에 나오는 피부 장벽 영상 참고

참고영상 3 : https://youtu.be/LWTEjsLhhQY – 영상 주소 잘못됨. 
– 참고 포인트 : 모델 고용 안 함. 직접 모델을 고용하지 않고도 피부 개선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래픽 영상 사용? 기존 이미지컷 구매? 등

핵심 포인트는 제품을 사용 후, 피부 장벽이 개선되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점이 키메세지이므로 제품의 원료 하나하나에 대한 깊이 있는 스토리 보다는 제품의 효과(장벽개선)가 비쥬얼적으로 보여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작 조건 /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좁히기 위해 참고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달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전형

지원 마감일 : 8월 02일(금) 오전 10시 (예정)

문의

이유라 매니저 / 010-4163-8765 / victoria@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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