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친환경 브랜드 SNS 광고 아이디어 모집 공고

제작 개요

예산 : 650만 원(vat비포함, 최대)
형식 : 인스타그램 광고영상
분량 : 6-15초 내외
편수 : 1편 (유튜브용 바리에이션 필요)
예상 제작 기간 : 3주 내외
희망 납품일 : 9월 초순 (협의가능)

프로젝트 구분

역할 구분 :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클라이언트 / 제품 소개

허니랩은 오가닉한 재료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친환경 식품포장팩입니다. 꿀벌의 밀랍 나무의 수지, 오가닉 오일, 오가닉 천이 식재료가 숨을 쉬게 해서 양질의 신선도를 우리에게 제공해줍니다.

살아 숨 쉬는 그대로
허니랩은 음식을 공기와 습기로부터 보호합니다. 비닐랩, 지퍼백 등의 밀폐 용기와는 달리 숨을 쉬는 허니랩은 식재료 본연의 껍질로 감싼 듯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연스레 한 겹
허니랩은 꿀벌의 벌집(밀랍), 송진, 오가닉 오일, 오가닉 천 등 자연에서 유래한 원재료들이 자연스레 한 겹을 이룬 친환경 제품입니다. 흙으로 돌아가는 재료들이 사람과 지구를 모두 건강하게 합니다.

버리지 않고 다시
한 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품이 아니라 6개월 이상의 재사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흐르는 물에 씻어서 다시 쓰는 오가닉 라이프를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 http://www.honeywrap.co.kr/
크라우드 펀딩 영상 : https://youtu.be/urdm4W7y5P8

제작 배경

제품/서비스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목적 및 기대성과

_

핵심 메시지

이 영상을 통해 최종적으로 타겟들에게 전달되어야 할 메세지를 알려주세요.영상은 메세지를 전달하는 도구로서 작동되어야 합니다.

송출 채널

자사 SNS (인스타그램) 

상영 대상

30대 초반 주부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2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3 :
–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연관성이 있는 참고영상, 참고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전달하면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은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참고자료

영상제작자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드릴 수 있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실행계획을 제시할 수 있어서 제작회의의 진도가 빠르게 나아갑니다.

참여 조건

_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달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7월 25일(목) 오후 3시(예정)

문의

이유라 매니저 / 010-4163-8765 / victoria@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