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500만 원(협의)
형식 : 기업 브랜딩 영상
분량 : 60초(10초 요약본 바리에이션)
편수 : 1편 외 편집본
예상 제작 기간 : 2주
희망 납품일 : 5월 31일(협의 가능)
클라이언트 소개
1981년에 설립된 친환경 목조 주택자제 유통 전문 회사로 국내 최대 물류 유통시설과 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iwood.com/index.php
주요 제품군 (첨부 참조)
케뮤_20180828
Duradek_v02-compressed
Window_v02-compressed
케뮤_20180828
제작 배경
홈페이지 리뉴얼에 따른 기업 브랜딩 제고
제작 목적
홈페이지 메인에 10초 영상을 게재하여, B2B / B2C 고객에게 브랜드 이미지 제고
핵심 메세지
깨끗하고 아름다운 친환경 건축자재
희망 장면
자사 공장에서 일하는 현장 직원, 창호 설비, 자제가 시공된 현장, 회사 전경 등
송출 채널
자사 홈페이지(메인) 및 자체 채널
상영 대상
클라이언트 중 B2C에 해당하는 타깃은 건축주를 꿈꾸는 예비 건축주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건축 디자이너인 30대와 실질적인 구매 결정자인 40대~60대가 주로 있습니다.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https://www.emons.co.kr/
– 참고 포인트 : 동종업계 웹사이트 메인 영상
참고영상 2 : https://youtu.be/p_kOlZcRsss
– 참고 포인트 : 이미지 퀄리티
참고영상 3 : http://www.lala-lab.co.kr/resources/videos/main/intro.mp4
– 참고 포인트 : 리듬감 있는 편집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목적정의] 영상의 목적인 기업 브랜딩을 달성하기에 더 적합하고 효과적인 구성을 제작사 측에서 제안해주세요. 위의 구성안을 주요 참고본으로 하시되, 여기에만 갇히기보다는 추가 의견이나 혹은 더 심플하게 갈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전형방법] 지원 제작사 감독님들은 의뢰자의 상황을 잘 이해해서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에 대해 뚜렷하게 의견을 제시해주세요. 제작될 영상을 클라이언트에게 설득시키는 사전 과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포트폴리오나 레퍼런스를 통해 시각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의뢰자에 대해] 의뢰자분은 의존적이고 수용적인 발주자입니다. 제작과정에 대해 일일이 세부적으로 지시하진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작에 착수하기 전 제작계획에 대해서는 최대한 확정시킬 필요가 있기 때문에, 문서화된 프리프로덕션을 통해 수차례 계획을 확정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bottom-up 보고능력이 뛰어난 제작사가 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이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산 디자인] 좋은 기획을 만들어내고 시도하는 것이 우선적인 목표이기 때문에, 기획에 따라 추가적으로 요구되는 제작실비는 조율될 수 있습니다.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5월 8일(수) 오전 11시
문의
이유라 매니저 / 010-4163-8765 / victoria@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