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12월 22일은 동지팥죽 먹는 날” 유튜브 광고 기획 및 제작

제작 조건

예산 : 500만 원 (최대)
분량 : 6~15초 (1편)
희망 납품일 : 12월 12일

클라이언트 소개

본죽, 본도시락, 본설 브랜드를 운영하는 한식 프렌차이즈 기업
죽의 새로운 정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죽 브랜드 본죽
최근 ‘본죽, 요리가 되다’ 컨셉의 시그니처 요리죽 라인 출시를 통해 다양하고 프리미엄한 죽 라인 준비 중

웹사이트 : http://bonif.co.kr

제작 배경

12월 22일 동지절기 동지팥죽 매출증대를 위해 유튜브광고 집행
동지날=팥죽 먹는 날로 각인 시키기 위함

기대 목표

12월 22일 동지 전 4일간 (17일~21일) 범퍼애드 집행 예정
50만 뷰 이상 송출 목표

핵심 메시지

12월 22일은 동지 팥죽 먹는 날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송출 대상

동지절기를 챙기는 고연령층 소비자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이용하는 젊은 세대

제작 방향 및 조건

좋은 재료와 국내산 팥을 사용한다는 것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12월 22일은 동지팥죽 먹는날’ 이라는 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참고영상에서 짚은 시각적인 연출 방법이 핵심이 되어 영상이 전개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고속촬영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참고 영상

본죽 시그니처,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 출시(30′)
https://www.youtube.com/watch?v=FGciyf2X64c
27초~29초
– 본죽의 동지 메뉴 동지 팥죽 시즐 영상 – 100% 국내산 팥 사용, 정성스럽게 죽을 만드는(젓는) 장면, 새알 장면, 완성된 모습 등
영상에서 시즐감이 잘 나타나길 원합니다.

추운 겨울엔 보노스프와 함께하세요 (30′)
https://www.youtube.com/watch?v=oPhdYrQtnt4
15초~22초
– 죽을 젓는 장면, 상을 내놓는 장면
죽 시즐과 취식하는 인물 등장, 12월 22일은 동지 팥죽 먹는 날이라는 메시지 전달

요플레는 역시 요플레가 맛있다!ㅣ빙그레 요플레ㅣ20″
https://www.youtube.com/watch?v=Nom9QZKHWy8
14초~16초
– 새알 혹은 팥이 떨어지는 장면
재료와 제품을 보여줌에 있어 고급스러움이 뭍어났으면 합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유튜브 범퍼광고 6초버전을 주로 활용할 것이며, 광고 송출기간도 아주 짧게 잡혀 있기 때문에, 예산을 30초 버전만큼 높게 잡을 수 없었습니다. 제한된 예산 내에서 퀄리티를 낮추지 않으면서 제작 가능한 방안을 마련해주세요.

의뢰자 측에서도 기획을 하겠지만, 제작사 측에서도 핵심 메시지를 정해진 송출채널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제한된 러닝타임 안에 어떻게 전달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시면 좋습니다. 제작일정이 급한 만큼 구체적으로 아이디어를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뢰자가 원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유형이나 스타일의 영상을 참고영상으로 첨부하고자 한다면 ‘프로젝트 수행계획’ 안에 링크를 삽입해 설명해주세요.

지원서 작성시 포트폴리오 항목에는 직접 제작한 포트폴리오만 첨부해주세요. 부분참여한 작품일 경우 역할범위를 알려주세요. 예산 내에서 실현가능한 포트폴리오로 논의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하단의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지원 마감일 : 11월 27일(화) 오후 5시

문의

이은호 매니저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