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2000만 원(예상)
형식 : 유튜브 웹용 코믹 광고
분량 : 30~40초 내외
편수 : 3 편
예상 제작 기간 : 2달 내외(협의)
희망 납품일 : 8~9월(협의)
제품 소개
복잡한 유통마진 구조를 혁신, 농장공동체를 통한 수삼공금과 끊임없는 품질연구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고품질, 저가격의 홍삼제품을 각 가정에 공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 양지홍삼
클라이언트 소개
한국 PR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가고 있는 KOREA NO. 1 PR COMPANY 프레인글로벌 입니다. 고객사의 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찾아내는 브레인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http://prain.com/
제작 배경
정부사업을 지원 받아 온라인 첫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홍삼업체 대표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코믹 웹CF를 3편 시리즈로 제작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적
제품 판매량 증진
브랜드 인지도 상승
성과 지표
해당 콘텐츠 조회수
송출 채널
유튜브 채널 광고, 자체 SNS채널
상영 대상
3040 잠재고객들
주요 메세지
양심업체 양지홍삼
제작 조건
출연자 및 로케이션 섭외
프리프로덕션 단계 문서화
제작 방향
Do : 코믹, 속도감 있는, 직관적인
Don’t : 진부, 지루
참고 영상
당장 사야 될 것 같은 화장품 광고 https://youtu.be/Bp_Ldcn1Ne4
안 맞는 화장품은 #발에나_발라#버려 https://youtu.be/u1pv_0Rj0A8
세븐나이츠 홍보영상 https://youtu.be/8G1SD5f3I3E
: 코믹 요소 삽입, 전반적인 구성 및 전개
카카오페이 시보광고 10초 https://youtu.be/uTEzpXaK250
2016 광고전람회 짧은 아이덴티티 영상 https://youtu.be/VlT49zOFhUg
필립스 전기면도기 TV광고 https://youtu.be/E7vqjDLjNJk
: 빠른 편집감과 타이포 그래피, 직관적인 메세지 전달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최근 웹CF도 세부적으로 장르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적으로 웃기고, 직접적으로 화제를 이끌길 원합니다. ‘이거 봤어?’ 라고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될 수 있는 재미있는 영상이면 좋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나가 아닌 다수(3편)의 홍삼 제품 홍보영상입니다. 각 편마다 어떤 주제로 전개하여, 제품 브랜드를 어떻게 잠재고객들에게 각인시킬지에 대한 계획과 해당예산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용할지에 대한 계획을 미팅시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정 및 프로젝트 특성을 감안하여 적합 제작사분들과 미팅으로 진행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적합 제작사 추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