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글로벌 작곡 앱 브랜딩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500만 원(협의)
형식 : 앱 홍보영상
분량 : 1분 내외
예상 제작 기간 : 두달 내외
희망 납품일 : 7월 말(협의)

클라이언트 소개

일상 속의 흥얼거림이 음악으로 바뀌는 놀라운 경험. 허밍만으로 누구나 쉽게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곡앱 ‘험온’ 입니다.

웹사이트 : http://hum-on.com/
관련기사 : 허밍만 하면 작곡을 할 수 있다? – 험온
앱페이지 : goo.gl/5pAi8n
SNS : https://www.instagram.com/cooljamm_life/ / https://www.facebook.com/HumOnKR/

제작 배경

HumOn(험온)은 특별한 마케팅 없이 70만 다운로드를 이뤄낸 앱이지만 브랜딩+실질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새로운 유저들, 험온을 모르지만 사용해볼 법한 잠재 유저들에게 험온을 알리고 일반 대중들에게도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컨셉 영상을 희망합니다.

제작 목적

글로벌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고객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앱 브랜딩에 필요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송출 채널

App Store, 자체 웹사이트, 자체 보유 SNS 채널 장기 활용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해외 전시 등에 활용

상영 대상

15~24세의 주요 고객들, 잠재 고객들 및 일반 대중

주요 메세지

전문가가 아니어도 나만의 음악을 만들고 싶다면? HumOn하세요

제작 조건

슬로건 및 핵심메시지 제안
타겟특성 고려한 트렌디한 영상 톤
섭외 : 외국인 모델 출연 선호
언어 : 영어(글로벌 고객들이 주 대상임을 고려)

주요 구성

감성적인 무드+일상 속의 작곡 (앱 기능을 일일이 나레이션 설명방식 지양)

참고 영상

SoundTrap https://www.youtube.com/watch?v=HRPKvoOB8YU&feature=youtu.be
전반적인 구성 및 톤앤매너 참고
Allihoopa  https://www.youtube.com/watch?v=wuza7pwS4s8&feature=youtu.be
ARENA https://vimeo.com/170864559
보다 역동적&생동감있게 담겨도 좋습니다

참고 자료

험온 앱 언론소개자료 다운로드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실제로 제작하게 될 영상구성은 제작사 감독님과 클라이언트가 함께 추가적으로 기획하고 구체화할 예정입니다. 의사결정 과정이 신속한 조직이라 실제 제작관련 미팅시 커뮤니케이션은 원활할 것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영상제작경험이 없습니다. 따라서 영상으로 메시지를 담아내는 방법, 작업과정에 대한 명확한 주문을 지금 단계에서 결정할 수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사측에서 여러 선택지를 제시하고 클라이언트 측에서는 선택해나가며 제작 방향을 좁혀 나가야 효율적인 프리 프로덕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 예산은 다소 제한적입니다. 한도 내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제안해주세요.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하단의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지원 마감일 : 6월 18일(월) 오전 10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