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개요
예산 : 500만 원 (최대)
길이 : 2분 5초 내외
촬영 예정일 : 12월 20일 (수) 당일
희망납품일 : 일주일내
클라이언트 소개
국내 지점이 다수 있는 대형 병원(프랜차이즈)입니다.
제작 배경
병원은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찾을 곳입니다. 이번에 뮤직비디오 형식의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병원이 가진 이미지를 좀더 친근감있고 호감이 생기도록 형성하여,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려고 합니다.
참여 범위
뮤직비디오 촬영 및 1차 편집(컷 편집)
제작 조건
이번 프로젝트 연출(영화감독 출신)과 배우(배우 김민정)는 섭외 완료 된 상황입니다.
실사 위주의 뮤직비디오 촬영이고, 이펙트 효과는 미팅시 논의 예정입니다.
촬영 콘티도 완성 단계에 있습니다.
CAM 기종 : 블랙 매직 급이면 가능합니다. (DSLR 불가)
특이 사항 : 지미집 이나 스테디 캠 촬영 가능해야 합니다.
상영 대상
해당 병원 지점에 방문한 모든 사람들. 병원 내/외부 고객들.
송출 채널
전국 각 병원 지점 내부 TV 및 모니터
송출 목적
해당병원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호감도 상승
잠재 고객 유입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의 의뢰자분이신 PD님은 왜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지, 무엇으로 영상을 만들지, 어떤 영상을 만들지에 대해서 명확합니다.
이미 기획안과 콘티가 나와있는 상황이고, 촬영을 맡아주실 비드폴리오 파트너스분이 필요합니다. 홍보영상을 전문으로 했던 분들보다는, 좀더 뮤직비디오적인 감각(카메라 워킹등)을 갖고 계신 제작사가 적합한 프로젝트 입니다.
병원 홍보라는 목적을 둔 뮤직비디오이지만, 이미지성으로 진행되는 만큼, 충분히 재밌게 작업 하 실 수 있는 프로젝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장 다음주 수요일에 촬영예정인 만큼, 실 촬영시 투입 될, 카메라 기종(메인 카메라 및 스테디 or 지미집)과 대수 같은 세부 사항을 미팅시 빠르게 협의하심이 좋을 듯합니다.
주요작업 범위는 촬영~1차 컷편집이지만, 나중에 입혀질 이펙트 요소도 같이 담당 피디님이 미팅때 논의하고 싶어 하십니다.
지원 방법
공개 모집이 아닙니다.
본 공고는 제작 역량 및 관련 경험 보유 제작사에게 우선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