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900만원
클라이언트 : 김포시청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홍보 영상을 통해 자신들의 도시를 전국에 알리고 또한 문화와 경제적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활용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지역의 문화를 널리 알리는 강력한 홍보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기획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영상의 구성부터, 길이, 스크립트 작성, 영상 촬영, 디자인, 편집까지 신중히 진행하였습니다. 레퍼런스 분석부터 사전 답사, 디자인 제작까지 전부 인하우스로 진행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 지역의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고, 더 나아가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는 강력한 수단이자 인지도를 높이는 영상물을 제작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작업과정 : 기획 1주, 촬영 1일, 편집 4주
감독의 한마디
홍보영상은 단지 주목을 끌기 위한 도구가 아니라, 특정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중대한 수단입니다. 특히 지자체의 경우 확실한 실행 목표가 있기에 실용적인 관점에서 만족 가능한 작업물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을 다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