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강동북페스티벌 랜선책축제 “읻:따” 티저

예산 : 150만원
클라이언트 : 강동북페스티벌 주최측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축제 내용을 보다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며,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정보를 시각적으로 구조화하고 강조해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협의과정 : 타이포그래픽은 텍스트의 폰트, 크기, 색상, 배치 등을 조절하여 메시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폰트나 디자인 스타일을 오용하여 부적절하게 사용된 타이포그래픽은 메시지를 혼란스럽게 만들거나 잘못된 인상을 줄 수 있기에 올바른 폰트, 크기 및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달성성과 : 일관된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고, 또한 다양한 플랫폼에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용이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역할범위 : 기획, 편집
작업과정 : 기획안 1주, 편집 1주

감독의 한마디

텍스트의 감성을 전달하는 데 유용한 타이포그래픽은 특정 폰트나 디자인 스타일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