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TicTok
제작기간 : 4편 시리즈 4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광고 시청자들에게,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낯추고, 지속적인 활성 유저 수 확보
협의과정 : 광고주의 명확한 의도를 이해하고 다양한 에피소드 아이데이션과 어플리케이션 내의 최적화 된 영상미와 기획 제안함
작업과정 : <기획 – 시나리오 – 연출 – 촬영 – 종합편집>
감독의 한마디
고객사의 광고의 거부감을 감소시키며 유저 수의 확보를 목표로 하는 명확한 제안에 15초 드라마 형태의 짧은 스토리텔링 형태의 드라마타이즈 콘텐츠로 기획, 제안하여 결과물에 대한 고객사의 만족과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