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모션그래픽 홍보영상 | 사피온 NPU Farm 상용화 사례 (w/ SKT)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사피온 제작 과정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모션 2D그래픽 역할범위 : 촬영, 편집,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사피온 제작 과정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모션 2D그래픽 역할범위 : 촬영, 편집,

예산 : 1,500만 원 클라이언트 : 한그루ERP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자동으로 작성되는 어린이집 문서관리시스템으로 어린이집 운영에 필요한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결과물 : 홍보영상 국문 1편(1분) / 홍보영상 영문 1편(1분)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맑은소프트 요구사항 : 해당기업의 교육컨텐츠 서비스가 잘 설명될 수 있는 영상을 구성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서비스 (대행사 : SMC) 제작기간 : 1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전달될 수 있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비투엔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고객사의 기술 부분이 너무 직관적이지 않은 추상적인

예산 : 35,000,000 클라이언트 : 코난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및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촬영이 불가해 그래픽으로만 표현,

클라이언트 : (주)케이엠솔루션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카카오T 블루 3주년을 기념해, 카카오T 블루 크루님들의 일상이 다큐 형식으로

클라이언트 : DB Inc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DB 클라우드 원스톱 서비스에 대해 알리고, 이용자들이 쉽게 기능과

클라이언트 : HDC 현대산업개발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각 공정의 모습이 드러나도록, 그리고 세이프티아이 2.0의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주)트위그팜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규 출시한 새로운 번역 플랫폼에 대해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콜로세움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CES2024 행사 부스 디스플레이 광고 영상 제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