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저가 구매플랫폼 홍보영상 (이용자혜택 상황별 연출) | 레브잇 – Alwayz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레브잇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레브잇의 브랜드 올웨이즈의 초저가 서비스를 내부 인원과 채용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레브잇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레브잇의 브랜드 올웨이즈의 초저가 서비스를 내부 인원과 채용

클라이언트 : 브리즘 제작기간 : 3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안경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부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린코퍼레이션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당사의 앱을 통해 나만의 인연을 만든다라는 메세지를 간결하고

클라이언트 : 스누아이랩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클라이언트는 자사의 기술력이 들어간 AI서비스를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면서 3D그래픽으로

클라이언트 : 에이아이트릭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글로벌 타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 코리아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실제 프로그램 UI를 기반으로 제작하는

예산 : 42,000,000 클라이언트 : 한화비전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직관적으로 이해가 쉽게 미국 스타일의 영상으로

예산 : 1,200 클라이언트 : 드림메이커스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오랜기간 관계를 유지해온 사회적 기업으로부터의 재발주였습니다. 새로운 기부

클라이언트 : SK이노베이션 제작 기간 : 5주 기획 및 협업 절차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위밋모빌리티 제작기간 : 7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자사 서비스를 상황에 맞는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을

예산 : 8,000,000 클라이언트 : (주)깃플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깃플챗은 비대면 디지털 고객 상담 솔루션으로 챗봇 자동화

클라이언트 : LG전자 제작기간 : 6주 ※ 4편 시리즈제작 기획 주안점 LG 가전세척 영상은 단순한 서비스 설명을 넘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