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 테크놀로지 소개 3D 모션그래픽 (스프링클라우드)
예산 : 14,000,000 클라이언트 : 스프링클라우드 제작기간 : 2022. 9 ~ 2022. 10 달성성과 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스프링클라우드만의

예산 : 14,000,000 클라이언트 : 스프링클라우드 제작기간 : 2022. 9 ~ 2022. 10 달성성과 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스프링클라우드만의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삼성(제일기획) 제작기간 : 2022. 6 ~ 2022. 8 달성성과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에서 내부 반응이 너무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엠오피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사업내용, 장점들이 이국적인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진수식품 제작기간 : 6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자사와 업체에서 사용하는 식재료의 재배지를 보여주고

예산 : 1800만원 클라이언트 : 시크릿다이렉트 코리아 제작기간 : 4~5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4개 제품의 효능과 사용성을 알려주는

예산 : 1500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데일리 밸런싱 티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다큐멘터리입니다. 인터뷰이가 직접 업무를

클라이언트 : 포토제니아굿즈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 기획, 연출 및 촬영, 미술, 조명세팅,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기획,

예산 : 3천만원 역할범위 : 프리 단계부터, 프로덕션 및 포스트까지 작업과정 : 자료조사, 니즈파악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콘티, 스토리보드

예산 : 2000만 원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브랜드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쥬니버부터 부스트캠프까지, 어린아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다양한 연령대를 자연스럽게 이어줄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주)닥터아임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 기획, 연출 및 촬영, 섭외, 조명셋팅, 편집, 색보정, VFX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 공공미술프리즘 제작기간 : 1년 / 촬영 4회, 편집 2주 사용기술 : 역할범위 :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건설기계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후반보정 작업과정 : 현대건설기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