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채용 관련 유튜브 콘텐츠 제작
공개되지 않은 글입니다.

제작 개요 – 예산 : 400만 원(증액가능) – 형식 : SNS 송출용 바이럴 영상 – 분량 : 1분 내외 –

제작 개요 – 예산 : 3,000만 원(확정) – 형식 : 정부기관 사업 홍보영상 – 분량 : 5분, 30초 – 편수

제작 개요 – 예산 : 1200만 원(전 편) – 형식 : 제품소개영상 – 구성 : 실내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홈쇼핑 컨셉

제작 개요 – 예산 : 7000만 원(총 제작비) / 10억 원(매체 송출비) – 형식 : 제품소개용 TV-CM – 분량 :

제작 개요 – 예산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 형식 : 브랜드 홍보영상 – 분량 : 60초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VAT 포함, 정부 지원금) – 형식 : 인포그래픽 영상 – 분량 : 1분 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