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아이티 가스모니터링 시스템 소개영상 (3D)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QIT 제작기간 : 약 2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공정과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QIT 제작기간 : 약 2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공정과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즈라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아즈라 이어핏 제품을 부각시켜 브랜드 제품 노출이 많이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레브잇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레브잇의 브랜드 올웨이즈의 초저가 서비스를 내부 인원과 채용

아티스트리의 제품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제품의 히스토리와 원물, 모델 컷 등을 이질감 없이 조화롭게 구성하기 위해 스토리보드 디벨롭 및 무드 연출을

케어센스의 신제품 출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USP를 나열했던 지난 광고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아쉬움을 보완하기 위해 브랜딩을 도입하여 제품의 포지셔닝을 제안, 정립하였습니다.

씨젠의 향후 2-3년, 가까운 미래의 목표를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질병 없는 세상’이라는 기업의 비전에 대중도 공감할 수
메디트의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제품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사용자 시점의 상황을 연출하여 그 속에서 제품의 이점이 자연스럽게 묻어날 수 있는

클라이언트 : 한솔그룹 제작기간 : 2025.08~2025.09 (약 1.5개월) 요구사항 창립 60주년 기념 임직원 릴레이 축하 영상 (사내 커뮤니케이션용) 서로

클라이언트 : 아마존 (Amazon) 제작기간 : 2025.02 ~ 2025.12 (약 1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아마존 플랫폼 홍보를 위해

클라이언트 : 결혼해듀오 (결혼정보회사) 제작기간 : 2025.06~2025.11(약 6개월) 요구사항 세대별 인터뷰/토크쇼 및 쇼츠 연계 시리즈 하나의 주제에 대한 세대별

클라이언트 : 한솔그룹 제작기간 : 2025.05 ~ 2025.06 (약 2개월) 요구사항 사내 문화 및 복지 정보 전달형 게임 콘텐츠

우리의 작업은 정교한 핀처럼 흔들림 없는 확신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감각적인 화면, 공감을 부르는 이야기와 투명한 과정까지 우리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