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 밖 청소년 인식개선 캠페인 | 서울시교육청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교육청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시교육청에서 친구랑이라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교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교육청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시교육청에서 친구랑이라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교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무대, 그리고 젊지만 검증된 실력을 가진 소리꾼들이 출연하는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피프리 제작기간 : 10일 이내 ※ 유튜브 및 SNS에서 활발하게 사용되었고, 클라이언트의 높은 만족도와 타이포그래피

비드폴리오는 많고 다양한 영상 제작사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더 신뢰가 갔고, 시간 허비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예산 : 1,700만원(2가지 언어소재) 클라이언트 : 그린플러스 제작기간 : 2021년 7월 ~ 2021년 9월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 뇌새김 제작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 광고 영상을 통하여 젋은층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타겟 연령대 고객 유입을 원하시는

업체마다 포트폴리오가 너무 방대해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의 영상만 선별해서 볼 수 있으니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고, 편리했습니다.

예산 : 1400만원 클라이언트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 짧은 시간에 제작 가능한 모션그래픽 영상이 필요하다. 협의과정

예산 : 1100만원 클라이언트 : 일우전자 제작기간 : 50일 요구사항 – 기기 사용 시뮬레이션 시 기기의 헤드 부분에서 붉게

제품의 가치를 잘 드러내는 영상이 나왔고, 팀 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클라이언트 : 컨비니언스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규 출시 제품인 워터리에어핏의 촉촉함이 담겨 있고 소비자들에게 회자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