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기획부터 납품까지 총 2달
예산 : 1200만원
사용기술 : 다큐컨셉의 기획과 편집
역할범위 : 기획부터 납품완료까지 모든 제작과정
작업과정 : 아이템선정, 정책선별, 출연자 섭외, 촬영 후 편집
요구사항 : 다큐컨셉의 구성에서 출연자의 비포,애프터 구성을 원함.
협의과정 : 출연자 선별, 기획
달성성과 : 적절한 출연자를 찾고 비포, 애프터에 중점을 잡은 구성이 아닌 휴머니티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광고주 설득 후 제작
감독의 한마디 : 다른 어떤 영상보다도 섭외에 비중을 두었던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