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해피무브 the Green” 캠페인 영상 (CSR영화제 출품작)

개요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환경, 봉사, 여행을 다 담아내는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
달성성과 : CSR 영화제 출품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현대자동차에서 오랫동안 매년 진행해온 캠페인입니다. 코로나로 국외에서 국내 친환경 봉사 여행으로 바뀐 첫 번째 활동모습을 담아내야했습니다. 전국에서 진행했던 여행을 follow하며 10회차에 달 하는 촬영과 40시간이 넘는 촬영본을 8분으로 전달해야 하는 챌린지였습니다. 많은 촬영시간과 편집시간이 투입되었던 프로젝트였지만, 의미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