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그리기 대회2 수상작 메이킹필름 | 현대자동차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2~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캐스퍼 오프라인 행사 전시 영상사용 ( 행사 릴리스 확정으로 제작예상 스케쥴링 문제없이 확보할것!)

역할범위 : 시네도키 총괄 기획 제작
작업과정 : 프리프로덕션(1W) – 촬영(2day)- 포스트프로덕션(1W)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브랜드 팬덤 활성화 및 긍정 바이럴 극대화 하기 위한 프로젝트
추후 시즌 3운영 고려하여 대회에 대한 정보가 인트로 부분에 자세하게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온라인에서만 이루어지는 대회 특성상 2d 작업으로 대회 소개를 소구 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캐스퍼그리기대회 시즌2 대상 당선자가 그래피티 아티스트 여서 시각적으로 표현 할수 있는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차량을 세워두고 직접적으로 차량에 그래피티 데칼 작업을 하고 싶었으나 여러 이슈가 있어서 백월 작업만 진행 한점이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작업입니다.

당선 작가님의 인터뷰 소감과 더불어 그래피티 작업하는 모습 + 그래피티 데칼이 완성된 캐스퍼가 도심을 달리는 주행씬을 인터뷰 내용에 맞게 교차편집 인서트로 활용해 편집 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