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예산 : 5,000만원(6편)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짐벌/드론/지미짚 촬영
작업범위
기획/구성/촬영/편집/DI/사운드
작업과정
쏘나타 뉴라이즈 출시와 함께 패션디자이너 3명(고태용,계한희,한상혁)과의 콜라보 프로젝트로 기획된 ‘Sonata Collection’의 전체 과정을 담은 바이럴 영상입니다. 티저 영상, 각 디자이너별 영상 3편, 컬렉션 현장 오프닝 영상, 컬렉션 현장의 모습까지 담긴 풀버전 영상까지, 총 6개의 영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쏘나타의 기존의 진부하고 올드했던 이미지를 벗어내고, 2030 새로운 타겟에게 접근하고자 했던 쏘나타 뉴라이즈의 신차컨셉 만큼이나, 촬영방식이나 편집, 컬러 등 여러가지 면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이 나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던 프로젝트입니다.
특이사항
기획기간 1주, 촬영기간 3주, 촬영 후 3-4일 내 업로드라는 빠듯한 일정과 예산이었음에도, 스태프들의 세부적인 분업화와 클라이언트와의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불가능에 가까웠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